본문 바로가기

현재의 나

그립다.... 벌써 10주기..... 더보기
강원도 고성 카페 추천 the67번길 지나가다 들른 카페 조용한 주변 가정집 같은 입구 친절한 스탭 부드러운 음악 맛있는 커피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 아주 좋다 이런곳이 조금만 더 인기있으면 좋겠다 장수하길 바라면서.... 더보기
블로그 다시 시작 그냥 그때그때 생각나는 것들을 적어보자.... 블로그를 나의 메모장으로.... 그때그때 생각과 감정을 써보자.... 얼마나 쓸까....ㅠㅠ 더보기
사십대...허리디스크가 오다 ㅠㅠ 나는 지금 허리디스크와 사투중...움직이지 못할 정도에서 지금은 아프게 걸을수 있는 정도...허리가 약간 휨...장거리는 차가 아니고선 움직이지 못한다....삶의 의욕이 많이 줄어든 상태 ㅠㅠ멀쩡할때는 어떤 운동을 할까 어디를 갈까 궁리를 했는데지금은 누워서 뭘 해야 하지 뭘 봐야 하지 궁리중 ㅠㅠ아악! 짜증나!나이 40은 불혹이라 했던가?불혹이고 자시고 몸이 이상증세가 정말 확연히 나타나는 중이다 아악!술이 안깬다!! 진짜!!! 근데 이건 마흔 문제라기보단 원래 그랬으니깐.....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서 그런가 서른 일곱정도부터 비염이 상당히 심해졌다. 여전히 비염으로 비염스프레이 항시 구비중!눈이 많이 침침해지고 편두통이 한동안 엄청 심했다. 작년 4월인가? 병원 몇군데를 가봤지만 편두통은 답이 없다고.. 더보기
2017년 절주선언!! 절주계획!평일엔 딱 1번만 술을 마시겠다!평일엔 22시 30분을 넘겨서 마시지 않겠다!어쩔 수 없이 평일에 2번이상 마실 상황이라면 1차만 하겠다!!그저께 술을 마셨는데 지금까지 몸이 말이 아니다.새벽 1시까지만 마셨는데....이 정도라니...불혹의 나이가 되었다고 이렇게 달라지나???????라기보단 이제껏 쌓여온 음주에 대한 몸의 불만표출이겠지....ㅠㅠ하루 폭주를 하면 다음날 오후출근은 당연하고 피곤함이 다다음날까지 가는 이 현실을 더이상은 유지하면 안될거 같다.일적으로도! 몸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진짜 오랜만에 작성하는 블로그 글이 매년 다짐하는 절주계획이라니 ㅋㅋㅋㅋ그래도 지켜보자! 화이팅! 더보기
길음뉴타운9 임대아파트 당첨!! 예비40위였나 50위였나 해서...포기하고 있었는데...내년엔 어느지역 어떤오피스텔로 갈까 계획중이었는데...갑자기 SH공사의 등기우편이 딱!당첨이 딱!어제 실사를 갔다오니 완전 새아파트!좀 작지만(실10평)...그래도 지금보단 훠얼~씬 좋아!계약하러 가야쥐!!빨리 이사가자 ㅎㅎㅎ 더보기
무제 20131204 참 사람 앞 일 모르겠네 정말...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좀 제대로 포스팅해볼까 하면서 시작했는데 삼주인가? 유지되고 벌써 2주정도 쉬는거 같다.2주전에 이런 상황이 올 줄 알았나?아니지...그때 예상됐던 모습은 이런게 아니었지.아마 쇼핑몰을 하면서 이시간에 연속으로 일하고 있는건 초창기때 빼고는 없었던 거 같다.중간중간 힘들고 어려웠던 적에 '초심으로 돌아가자!' 라면서도 이 시간까지 정말 쉴틈없이 일한적은 초창기때뿐.그리고 지금.거참 ㅎㅎ아마도 이젠 정말 '내것' 이라는 것 때문이겠지.내것이기에 그때는 어느정도만 열정을 쏟는것이 아니라 '나밖에' 없으니깐. 남는일 내가 해야지 ㅠㅠ 그땐 둘이 책임졌는뎅 ㅠㅠ그래도 결국 '나만' 얻게되니깐.어쨌든 '내것' 이라는 것.올해 큰 일이 두번이나 일어나.. 더보기
컨디션 좋은 월요일 아침~ 월요일 아침...오랜만에 컨디션이 나쁘지 않다.잠도 그리 푹 잔거 같지 않은데...자다깨다 했는데도...신기하게 바이오리듬이 좋네?지각자가 있어도 별로 화도 안나고 ㅎㅎㅎㅎ몬가 좋은 일이 있을려나?소백산 비로봉 옆에서....음...다리가 짧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