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라방닷컴

빠라방<라시드>의 미투데이 - 2009년 7월 6일 본문

미투데이

빠라방<라시드>의 미투데이 - 2009년 7월 6일

빠라방<라시드> 2009.07.07 04:32
  • 운영하면서 유일하게 자신없는 부분 세금!! 내가 담당하지 않고 있다는것이 나중에 독이 될것같아 ㅠㅠ(부가세신고의 달 ㅠㅠ 답답해~ 불안해~)2009-07-06 10:34:19
  • 에에에에에에~ 아돈케 에에에에에~ 아돈케~ 아돈케~(2NE1 노래 왜 이리 좋냐)2009-07-06 11:46:53
  • 윤홍석 안기모 우리집 출입금지! 갑자기 생각났는데 정말 짜증!!! 나가 뒤져라! ㅋㅋㅋㅋㅋㅋ(이 두놈들에겐 절대 사수하자 우리집!)2009-07-06 11:48:21
  • 오호..어째 우리나라는 갈수록 성에 관해서는 폐쇄적으로 가느뇨!! 아침에 자위기구관련 소송뉴스가 있어서 나참 별~ 했는데 이건 더 충격이군 ㅡㅡ(오버츄어 네이버 다음 등 키워드광고에 자위기구를 파는 사이트는 광고불가!!)2009-07-06 15:41:10
  • 근데 오히려 이런 제한?이 생기니 다시 한번 발을 들여놓을까 하고 잠깐 ㅡㅡ; 생각했음. 어떤 악조건이라도 출발만 같다면야~(서로 출발이 똑같다면 지구가 망해도 난 자신있어!)2009-07-06 15:42:59

이 글은 빠라방<라시드>님의 2009년 7월 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